중앙홀대여 6월13일 토 18시~20시 대여신청

작성자한바다(김장근)|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0

연습실사용신청서 양식
----------------------------------------------------------------
* 제목 : 중앙홀(4분방)대여 신청합니다
- 닉네임(이름) :한바다
- 사용일시 :6월13일 토요일 18시~20시
- 사용장비 :
- 사용인원 :2명
- 사용내용 :연습
 
---------------------------------------------------------------
통친가족외 연습실 개인사용은 불가합니다.
통친장비 사용후 고장시 본인책임이니 안전하게 사용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