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0일 수요반 오픈공지

작성자오타(승진)|작성시간26.06.10|조회수73 목록 댓글 4

일시 : 6월 10일 늦은8시

장소 : 태화동 연습실

 

 1. 한 주 쉬고 보니 손가락이 말랑말랑 해졌네요. 

     다시 고삐 바짝 당겨서 연습해야 겠습니다.

 2. 아직 정모 선곡이 1곡만 정해진 상태라 세션 정하고, 다른 곡 선곡해서

     연습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  (선곡 원하시는 분들은 톡방에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3. 새들처럼 플래쉬몹 연습 할께요. 

 4. 9월 생동감 선곡 완료 하겠습니다.  

 5. 저녁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마(형주) | 작성시간 26.06.10 참석합니다 ~^^
  • 작성자현선 | 작성시간 26.06.10 저녁에 봅시다용
  • 작성자태지(원석) | 작성시간 26.06.10 저녁에만나요~~
  • 작성자파랑새(지비) | 작성시간 26.06.10 지는 오늘 참석이 힘들어서 한주 쉴게요~
    즐거운 시간들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