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정모리허설 하는줄 알았어욤
인원이 꽉꽉 ~
여기 화요반 맞나요?
그동안 못오신분들 반가운 얼굴들 한가득
즐겁게 6월 7월 8월 곡들 다 연습 해보고
새들처럼 연습 하고
채송화님이 오다주워 오신 케이크까지 맛있게 냠냠
너무너무 화기애애한 화요반 👍 👍 👍
(오랜만에 왔는데 연습이 엄청 힘들었다는 후기도)ㅎㅎ
뒷풀이까지 ~~~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분위기 정모리허설 하는줄 알았어욤
인원이 꽉꽉 ~
여기 화요반 맞나요?
그동안 못오신분들 반가운 얼굴들 한가득
즐겁게 6월 7월 8월 곡들 다 연습 해보고
새들처럼 연습 하고
채송화님이 오다주워 오신 케이크까지 맛있게 냠냠
너무너무 화기애애한 화요반 👍 👍 👍
(오랜만에 왔는데 연습이 엄청 힘들었다는 후기도)ㅎㅎ
뒷풀이까지 ~~~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