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화목한 화요반 후기

작성자행복한교(은교)|작성시간26.06.10|조회수83 목록 댓글 4

분위기 정모리허설 하는줄 알았어욤

인원이 꽉꽉 ~ 

여기 화요반 맞나요?

그동안 못오신분들 반가운 얼굴들 한가득

즐겁게 6월 7월 8월 곡들 다 연습 해보고

새들처럼 연습 하고 

채송화님이 오다주워 오신 케이크까지 맛있게 냠냠

너무너무 화기애애한 화요반 👍 👍 👍 

(오랜만에 왔는데 연습이 엄청 힘들었다는 후기도)ㅎㅎ

뒷풀이까지 ~~~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랑새(지비) | 작성시간 26.06.10
    오랜만에 오나...
    자주 오나...
    늘 오나..
    힘든건 똑같은 화요반이죠!!

    그러나,
    뒷풀이는 안 힘들다는 사실!!

    연습은 실전처럼~~ 뒷풀이는 공연처럼~~ ^^
  • 작성자행복한교(은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명언 감사합니다
    연습은 실전처럼 ~~뒷풀이는 공연처럼~~^^
  • 답댓글 작성자파랑새(지비) | 작성시간 26.06.10 노래는 은교처럼~^^
  • 작성자번쥴(은정)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