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10(수): 지난주죠?~
요날은 생동감 선곡 의논 및 새들처럼연습했어요~
"새들처럼 연습영상"
♧ 6/17(수): 생동감 선곡 후보3곡 연습해보고, 6월정모 공연곡도 연습하고~ 어제는 시간이 모자랐다는^^
생동감까지 화이팅 해보아요^^
벌써 6월~
2026년 절반이 가고 있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목 잘 챙기시고~
담주에 만나요^^
수요반 브리핑 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번쥴(은정)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
잠들기전에 후기까지 마물하고...꿈나라 ~~~
아는 맛이군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파랑새(지비) 작성시간 26.06.18 나나의 생동감 있는 후기였네요~^^
후기가 있는 수요반, 많이들 오셔서 놀다 가세요~~~~~~~ -
작성자오타(승진) 작성시간 26.06.18 귀한 수요반 후기입니다~
감사요~ㅎ -
답댓글 작성자나나(정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후기라기보단^^ 상황설명?^^ 글재주가 없어서~ㅎ
-
작성자현선 작성시간 26.06.19 후기보니 얼마나 알찬 시간 보냈을지 알거같아요^^ 후기 고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