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업후기]6/10, 6/17 수요반 브리핑임다~

작성자나나(정연)|작성시간26.06.18|조회수70 목록 댓글 7

♧ 6/10(수): 지난주죠?~
요날은 생동감 선곡 의논 및 새들처럼연습했어요~

"새들처럼 연습영상"


♧ 6/17(수): 생동감 선곡 후보3곡 연습해보고, 6월정모 공연곡도 연습하고~ 어제는 시간이 모자랐다는^^

생동감까지 화이팅 해보아요^^

벌써 6월~
2026년 절반이 가고 있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목 잘 챙기시고~
담주에 만나요^^

수요반 브리핑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번쥴(은정) |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
    잠들기전에 후기까지 마물하고...꿈나라 ~~~
    아는 맛이군요^^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파랑새(지비) | 작성시간 26.06.18 나나의 생동감 있는 후기였네요~^^

    후기가 있는 수요반, 많이들 오셔서 놀다 가세요~~~~~~~
  • 작성자오타(승진) | 작성시간 26.06.18 귀한 수요반 후기입니다~
    감사요~ㅎ
  • 답댓글 작성자나나(정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후기라기보단^^ 상황설명?^^ 글재주가 없어서~ㅎ
  • 작성자현선 | 작성시간 26.06.19 후기보니 얼마나 알찬 시간 보냈을지 알거같아요^^ 후기 고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