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만년만에 잠!깐!
사진으로 소식 전해 드려요~^^
정모앞두고 있어서....
무대리허설 있었어요~
<단체곡 ㅡ 입춘> 입니다....
언제들어도 이쁜 행교목소리~♡
역쉬..함께하는 곡이라
제 마음에서, 최고의 곡입니다~
단체곡은 언제나 좋더라구요
<혜화동팀>
뭣이 그리 즐거운지...
팀 분위기 참 좋아요~~^^
<내생각에는>
모여서 잘노는 팀입니다...^^
ㅡ 이쁜언니, 착한언니, 웃긴언니...
3명도 홧팅~♡
♣︎ 다과 준비해 준 유메총무님 감사^^
♣︎ 재활용정리도 하고 ....
이렇게 한마음으로~~~청소도 하고
♣︎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번쥴(은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빗방울이 오락가락해요~
저녁메뉴 생각하며
남은 시간 힘내보아요~ㅎ
-
작성자파랑새(지비) 작성시간 26.06.24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은 늘 즐겁고 행복한 것 같습니다.
막상 공연때는 실수도 하고, 좀 부족한 것 같기도 하지만,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서로 의견 나누고, 함께 같이 해나가는 그 시간들이 재밌어서 자꾸 뭘 하게 되나 봅니다.
못하면 못하는데로, 또 잘하면 잘하는데로 웃고 떠들고,
좋은 분들과 오래 오래 같이 기타치고, 노래 부르고 함께 스며들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퇴근이 얼마 안남았네요~~
"퇴근하겠습니다~~~~~~~~~~~~~~우우우~~~"
좋은 저녁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번쥴(은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우와...
글이 너무 감동입니다~♡
그르지말고...
랑새옵님은 우리 맨날 웃겨만 주셔요~ㅋㅋㅋㅋ
-
작성자유메(조영옥) 작성시간 26.06.25 우와~~ 화요반 후기다~~^^
예쁜 번줄이가 예쁜일을 했네요~ 후기 너무 반갑고 좋네요~^^
번줄~ 고마워~♡♡♡
화요일의 즐거움이 다시 새록새록~!!! -
답댓글 작성자번쥴(은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에헴~♡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