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모공지]6월 정모공지 6월27일(토)18시

작성자행복한교(은교)|작성시간26.06.22|조회수70 목록 댓글 2

26년 6월 정모 공지 드립니다.

 

 

 

-일시 : 2026. 6. 27(토), 18:00~

 

 

 

-장소 : 연습실

 

 

 

* 댓글로 팀별, 소모임별 개인별로 예전과 같이 공연곡 신청해주세요*

 

 

 

* 뒷풀이 진행 : 장소 연습실, 19~22시(예정)

 

 

 

 

* 정모회비 : 2만원

 

 

 

 

 

정모공연 참여 하실 분들은 댓글로 신청해 주세요

 

 

 

*댓글양식 : 곡명/팀명 또는 소속(참가자 닉네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워니지니(강승원) | 작성시간 26.06.23 [화요반]
    1. 입춘(한로로)/행교님 외
    2. 혜화동(동물원)/미나님 외
    3. 니가 참 좋아(쥬얼리)/TSP팀
    4. 내 생각에는(어우러기)/TSP+철새팀
  • 작성자오타(승진) | 작성시간 26.06.25 [수요반]
    1. 밤,바다(최유리)/나나 외
    2. 유자차(브로콜리너마저)/슈군 외
    3. 떠(여행스케치)/태지 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