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5일 금요강습반 수업공지!

작성자백호(주현)|작성시간26.06.05|조회수54 목록 댓글 0

6월입니다! 곧 버스킹 할 시간이 다가오네요!

 

그동안 못오셨던 회원님들도 꼭 오시면 좋겠습니다 ㅠ 공연 안시킬게요...

 

공연곡에 끼어서 같이 연습해주시고, 재밌게 즐겨주심 됩니다^^

 

버스킹 준비하는 분들께서는 이제 완벽하게 다듬는 시간으로 진행할게요 !

 

곡별로 녹음도 해보고 부족한부분 짚어서 설명드릴게요

 

그럼 저녁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