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입니다! 곧 버스킹 할 시간이 다가오네요!
그동안 못오셨던 회원님들도 꼭 오시면 좋겠습니다 ㅠ 공연 안시킬게요...
공연곡에 끼어서 같이 연습해주시고, 재밌게 즐겨주심 됩니다^^
버스킹 준비하는 분들께서는 이제 완벽하게 다듬는 시간으로 진행할게요 !
곡별로 녹음도 해보고 부족한부분 짚어서 설명드릴게요
그럼 저녁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6월입니다! 곧 버스킹 할 시간이 다가오네요!
그동안 못오셨던 회원님들도 꼭 오시면 좋겠습니다 ㅠ 공연 안시킬게요...
공연곡에 끼어서 같이 연습해주시고, 재밌게 즐겨주심 됩니다^^
버스킹 준비하는 분들께서는 이제 완벽하게 다듬는 시간으로 진행할게요 !
곡별로 녹음도 해보고 부족한부분 짚어서 설명드릴게요
그럼 저녁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