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체코를 이긴 역사가 기록된그날..
그렇게 백호쌤은 응원하러 멕시코로 떠나버렸고...ㅋㅋㅋㅋ
강습반인원은 쌤이 말한데로 연습하러 삼삼오오 모여....연습을...
연습을......
연습을......
또 연습을.....
피나는 연습을....
막내까지 연습을.....
중급반염탐하러온 셔플댄서까지 연습을..
응...노래연습.....ㅋㅋㅋㅋ
쌤한테 진짜연습했다는 증빙 자료를 남기고
또남기고......
누난 왜 남겨?ㅋㅋㅋㅋ
그렇게 남기고 떠나갔다는 훈훈한 강습반 후기였습니다...
다시는 .....좋은데이형에게 마이크를 넘기지말라는
좋은 교훈도 얻었습니다....
이슬이형에게 소주3병마시게하고 기타치게하지말라는 교훈도 얻었습니다...
노래 안부른다고빼던 형들도 시키니까 다들 잘부른다는 것도
배웠슴니다....
그렇게 많은걸배우는 금요강습반이였습니다...ㅋㅋㅋㅋ
-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번쥴(은정) 작성시간 26.06.13 ㅎㅎㅎ
아침부터....축구점수내기로..^^
톡방이 후끈하더니만...
마무리까지 완벽했군요~♡
역~~~쉬
금요반 범생이들....최고~!!
-
작성자돌이 작성시간 26.06.13 멋집니다
-
작성자예단이(이점희) 작성시간 26.06.13 점점 끼를 발산하는 금요반님들~멋집니다!
할로윈데이때와는 다르게 노래연습이 늘어나 확 달라졌습니다요
한바다님 후기 재미있게 잘 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번쥴(은정) 작성시간 26.06.13 저는...할로윈때
예단님 춤추시는 모습이 너무 충격이었습니다...ㅎ
(한 댄스..하시는 분이셨으~~대~박!!ㅋ) -
작성자우루쭈쭈(차대휘) 작성시간 26.06.13 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