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반, 다음주는 회식이에염~♡ 알죠??
♣︎ 다음주가 5월~6월학기 마지막....
두달동안 배운곡을 무대에서 리허설해봤어요..^^
이 팀은 단합도 좋고, 안정적인 이 느낌 뭐지? 멋져요
<불행아> 옴뫄...기타실력이..^^ 후덜덜, 반차내고..정모오시면 안될까요?? 제발요!! ㅎ 우리 보컬은 오데갔써???
미친 음색이군요 한바다님♡<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이 팀도 좋고
<나의 사춘기>, 우리..Y는 그냥 좋다~♡ 패쑤~
<하늘을 달리다>, 백호쌤..숨넘어 갈뻔ㅎ, 그 맛에 부르는거 아닙니꽈~♡ ㅋ
울 예단언니도♡기타치면서 노래 부르기 대성공♡ 노력하신 모습 좋았어요
♣︎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번쥴(은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ㅎㅎ
-
작성자우루쭈쭈(차대휘) 작성시간 26.06.20 다음주 금요일 대공원에서 만나욥!!
-
답댓글 작성자번쥴(은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예!!
목요/금요강습반..콜라보~♡ -
작성자예단이(이점희) 작성시간 26.06.21 후기가 요모조모 깜찍하고 멋스럽네요
요란하지 않고 진심어린, 배우는 단계의 리허설이 참 와닿았습니다
저는 목 소리 자체 내는게
힘들어 노래는 접고 기타 열심히 칠게요~^^ -
답댓글 작성자번쥴(은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언제나 최선을 다하시는....예단님따라서
7~8월 학기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