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15일(월) 업데이트 안내

작성자CM게이트|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네오바람 작성시간26.06.13 자동... 안들어와요?
  • 답댓글 작성자 NEKO런치 작성시간26.06.14 6월 하순에 한다고 했던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란란루 작성시간26.06.14 NEKO런치 6월 하순에 하는건 이번에 일섭이랑 동시에 업뎃되는 자율육성인 줄 알았는데 일섭 4주년 시나리오 업데이트때 바로 도입된 자동육성 자체도 미뤄서 업뎃하는건가요?
  • 작성자 WD지민 작성시간26.06.14 아니 피시버전 4K 패치는요?
    피시버전 전체화면 기능은요??
    자동육성은요???
    개선 패치는 다 어디감????

  • 작성자 NERAG 작성시간26.06.15 아니 4주년 자동 되니까 복귀유저도 많을건데

    자동을 패치 안하면 그 유저들 다 떠나란거임?

    기대 겁나 했는데 실망이 너무 크다. ㅎ
  • 작성자 에셐 작성시간26.06.15 역시 말딸 정상화는 대 시 우 그냥 망해라 ㅋㅋ
  • 작성자 에셐 작성시간26.06.15 본 서버도 자동육성이 늦게 들어왔으면 모를까. 원래 있는 걸 왜 늦게 내보내는 이유를 설명해주세요.
  • 작성자 퍼스트팽수 작성시간26.06.15 한국 서버 일정 변경 및 개선은 본 서버가 안 했다 라는 사유는 항상 들어왔지만
    공지 없이 기능을 내보내지 않은 건 큰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설마 ... 5/27일 자율 트레이닝이 6월 말에 나온다는 공지 하나로 다 이해 했다고 생각 하시는 건 아니겠죠?
  • 작성자 집선생 작성시간26.06.15 니들은 일섭 하던거 그대로 깜지쓰는거 하나조차 제대로 못하냐?? ㅈ카오 니들은 빨리 겜 사업 쳐접고 떠나라 제발좀
  • 작성자 집선생 작성시간26.06.15 머가리에 똥만찬게 아니라면 차라리 양해를 하던 언급 한줄이라도 있어야할거아냐 생까고 쳐무시하면 다냐?
  • 작성자 리나네기 작성시간26.06.15 이게 참 웃긴게 지금 이전 공지 뒤져보면 "4주년 업데이트는 29일"이라고 먼저 공지해놓기는 했단 말이죠…? 실제로 원래 반년 단위로 하는 한말딸 업데이트의 경우 GB 단위로 받는데, 오늘 업데이트로는 몇 메가밖에 안 받은걸 보면 그냥 편의사항을 모조리 29일 업데이트로 미룬 모양입니다
  • 작성자 달려라커피 작성시간26.06.16 공지사항 본문에 라인 크라프트->라인 크래프트로 오탈자 존재하네요.
    편의성 업데이트 및 벌써 6개월째 방치되고 있는 라이브 시어터 오류에 대한 문제도 빠른 공지 기다리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