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 오류 작성자다락방여우|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데나트 작성시간26.06.15 오류는 아니고 중국어인데 한자 폰트 출력을 못 하니까 그냥 한글 음차해서 넣은 거....사토노 크라운 육성 스토리에서도 저런 게 많아서 얘기가 꽤 나왔었죠 ㅇ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락방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렇군요.. 오류인줄 알았네욬ㅋㅋㅋ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M캐럿 작성시간26.06.16 스피드 심볼리 서포트 카드 이벤트 내 대사에 대해 제보해 주신 내용 확인하였습니다. 말씀해 주신 대사는 오류가 아니며, 원문을 음차하여 표기한 부분입니다. 현재 한국 서비스 클라이언트에서는 일부 원문의 표기를 기술적으로 지원하기 어려운 환경이기에,한국어로 음차 표기를 지원하는 방식을 적용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락방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넵, 늘 수고 많으십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