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건의 내용:
공지를 추가로 다른 곳에서 찾아가면서 알아봐야하는 경우는 처음이네요..
4주년 잘 마무리해두고 왜 또.. 적어도 자동육성은 들어오고 대략 어떤 기능은 못들어 올 것 같다 이런식으로 안내를 해줘야지 오마카세 육성을 한국어 아니고 일본어로 적어두고 일섭 잘 모르면 다 찾아봐야하는데 ...
추가 공지 부탁드립니다
2.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다음검색
1. 건의 내용:
공지를 추가로 다른 곳에서 찾아가면서 알아봐야하는 경우는 처음이네요..
4주년 잘 마무리해두고 왜 또.. 적어도 자동육성은 들어오고 대략 어떤 기능은 못들어 올 것 같다 이런식으로 안내를 해줘야지 오마카세 육성을 한국어 아니고 일본어로 적어두고 일섭 잘 모르면 다 찾아봐야하는데 ...
추가 공지 부탁드립니다
2.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