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텟에 3적성 s에 금딱 스킬을 대량 들고 오면 짐을 이길것이라 생각했느냐? 작성자Ryle|작성시간26.06.18|조회수3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머리를 조아려라, 왕의 어전이니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KY.O. | 작성시간 26.06.20 원래 댓글 잘 안적으려 했는데 말투가 너무 제 취향이세요(?) 머리 조아리고 지나갑니다// (굽신굽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