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ream Fest Eye]

슬슬 시나리오 익히고있는데 아이를 만났네요

작성자junologue|작성시간26.06.19|조회수35 목록 댓글 0

히든보스처럼 등장하는 연출 좋았구요
스펙이 생각보다 많이 강력하더라구요;;

이번 시나리오 연출들도 좋은게 많은데

개인적으로 마무리CM연출이 참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