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시나리오 익히고있는데 아이를 만났네요 작성자junologue|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히든보스처럼 등장하는 연출 좋았구요스펙이 생각보다 많이 강력하더라구요;; 이번 시나리오 연출들도 좋은게 많은데개인적으로 마무리CM연출이 참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