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ream Fest Eye]

간당간당 승리..!!!

작성자SKY.O.|작성시간26.06.20|조회수36 목록 댓글 1

진짜 얼마 전만 해도 왕초보따까리우주먼지 였는데ㅠ

진심 팀 랭크 S도 안되던 늅늅이었....

(지금은 UF정도 찍엇슙니다..찍자마자 폰 떨굴뻔,,)

과금 안해도 이 정도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물론 아직 갈길이 멀긴 하지만요 >_<

진짜 감격의 눈물 엉엉슨,,

항상 무엇이든 꾸준히가 답이네요 허허

다들 오래 즐겜하시길♡

[타키온 고생했다! (복복,,) 원래 잘 안키우던 친구인데 앞으로 많이 키워야겠군요>_< 진심 이걸 이기네..]

+) 아몬드짱..캐디 넘 잘 뽑혓는디..육성마로도 젭알...

의상은 뭐 당연히 너무나 예쁘고요;;

디테일 하나하나 사랑스러워뇨..진짜 당황스러움(?)

특히 눈이랑 헤어 디테일이 진심 미쳤음..

지금은 서폿 얻은걸로 만족하도록 하겠습니다 허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nrise | 작성시간 26.06.20 굿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