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얼마 전만 해도 왕초보따까리우주먼지 였는데ㅠ
진심 팀 랭크 S도 안되던 늅늅이었....
(지금은 UF정도 찍엇슙니다..찍자마자 폰 떨굴뻔,,)
과금 안해도 이 정도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물론 아직 갈길이 멀긴 하지만요 >_<
진짜 감격의 눈물 엉엉슨,,
항상 무엇이든 꾸준히가 답이네요 허허
다들 오래 즐겜하시길♡
[타키온 고생했다! (복복,,) 원래 잘 안키우던 친구인데 앞으로 많이 키워야겠군요>_< 진심 이걸 이기네..]
+) 아몬드짱..캐디 넘 잘 뽑혓는디..육성마로도 젭알...
의상은 뭐 당연히 너무나 예쁘고요;;
디테일 하나하나 사랑스러워뇨..진짜 당황스러움(?)
특히 눈이랑 헤어 디테일이 진심 미쳤음..
지금은 서폿 얻은걸로 만족하도록 하겠습니다 허허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