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ream Fest Eye]

그라스원더씨 드디어 해냈어요!

작성자꽃보다우마무스메|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0

진짜 3일동안 완전완전 고생해서 겨우 이겼네요.
그 마치 마왕을 이긴 용감한 마법사 같은? 막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마법진 쿠루쿠루의 쿠쿠리 (마법사에요!) 생각도 막 나고 그러네요ㅎㅎ (그래도 옷은 그라스원더씨가 더 이쁘답니다~)

 마지막은 이쁜 그라스원더씨 1착!

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