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3일동안 완전완전 고생해서 겨우 이겼네요.
그 마치 마왕을 이긴 용감한 마법사 같은? 막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마법진 쿠루쿠루의 쿠쿠리 (마법사에요!) 생각도 막 나고 그러네요ㅎㅎ (그래도 옷은 그라스원더씨가 더 이쁘답니다~)
마지막은 이쁜 그라스원더씨 1착!
얍~
다음검색
진짜 3일동안 완전완전 고생해서 겨우 이겼네요.
그 마치 마왕을 이긴 용감한 마법사 같은? 막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마법진 쿠루쿠루의 쿠쿠리 (마법사에요!) 생각도 막 나고 그러네요ㅎㅎ (그래도 옷은 그라스원더씨가 더 이쁘답니다~)
마지막은 이쁜 그라스원더씨 1착!
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