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아이...이겼습니다! 작성자우라라이스샤워|작성시간2시간 42분 전|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두라멘테로 한번이겼었는데 기쁨에 찍는걸 깜빡쓰..딸들 키워보니 추입마들이 쫄깃하고 재밌는거같아용 저한테 딱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