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봉으로 우승ㅅㅅ 작성자슈루서|작성시간1시간 32분 전|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처음 시나리오 돌릴땐 스킬도 안찍어서 못이겼는데, 공략보고 스킬찍고 돌리니 옛날 카드로도 깨는군여 ㅎㅅ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