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 아이는 듣거라 작성자라무네|작성시간26.06.16|조회수2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널 갖고 싶구나 어서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지금은 비록 내 네오한테 졌지만 나에게로 온다면 내가 널 최강으로 키워주마. 너가 오기만을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