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ream Fest Eye]

아몬드 아이는 듣거라

작성자라무네|작성시간26.06.16|조회수26 목록 댓글 0

널 갖고 싶구나 어서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지금은 비록 내 네오한테 졌지만 나에게로 온다면 내가 널 최강으로 키워주마. 너가 오기만을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