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저에요... 작성자레닌저|작성시간26.06.18|조회수3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 아이의 매력을 처음부터 다시 곱씹어보기 위해 팬의 입장으로서 활동을 지켜보았습니다.사인 받는 거, 광고 보는 거, 사진집 사는 거 다 저에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