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설 아닌 레전드]

이거 저에요...

작성자레닌저|작성시간26.06.18|조회수31 목록 댓글 0

우리 아이의 매력을 처음부터 다시 곱씹어보기 위해 팬의 입장으로서 활동을 지켜보았습니다.
사인 받는 거, 광고 보는 거, 사진집 사는 거 다 저에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