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아아 풀돌도 못하고 3전드 카드도 없어서 고점은 못 노리고 신시나는 숙제로 하루에 한 번만 하는 중인 케이미라가 애마인 트레이너입니다.
아아도 띄우려고 G1 9승 아득바득 채워봐도 단거리 노선이라서 안 오네요 ㅂㄷㅂㄷ
이벤트 주제엔 어긋날지도 모르지만 CM도 필견입니다.
파란 번개 연출이 케이짱이랑 찰떡이고 멋있음!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길래 중간에 캡쳐 실수한 거도 있는데 관대하게 봐주세요ㅜㅜ
이거도 나중에 다시 보는 기능 생겼으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