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해 ㄴㄴ 작성자김영조|작성시간26.06.23|조회수2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팬이랑 싸우는거 아닙니다. 서서 졸고 있는거 아닙니다. 팬미팅 시간입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