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신규 시나리오의 최초 클리어는 최애캐로 하는게 국룰이죠!
비록...트레이너가 형편없어서 아몬드 아이는 이기지 못했지만, 다음에는 기필코 이기고 말겁니다!
어쨌든 신규 스토리 엄청 즐겁게 했네요! 우마무스메 4주년 축하하며 계속 즐겁게 이어나가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역시 신규 시나리오의 최초 클리어는 최애캐로 하는게 국룰이죠!
비록...트레이너가 형편없어서 아몬드 아이는 이기지 못했지만, 다음에는 기필코 이기고 말겁니다!
어쨌든 신규 스토리 엄청 즐겁게 했네요! 우마무스메 4주년 축하하며 계속 즐겁게 이어나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