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설 아닌 레전드]

히시아마 최고~닷!!

작성자화학물질|작성시간26.06.16|조회수26 목록 댓글 0

이번 시나리오는 최애캐 덕질에 최고인 시나리오인것 같습니다. 

뽕차는 연출에 흥분을 감출수가 없네요!

최애인 히시아마말고도 여러캐릭으로 돌아가며 스샷찍고 있어 오랜만에 플레이타임이 늘어날것 같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