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설 아닌 레전드]

선수보호..를 하고 싶다

작성자포니타|작성시간26.06.17|조회수24 목록 댓글 0

중간중간 아그네스디지털이 덕질하는 게 너무 귀여워서 찍고 싶었는데 자꾸 게슴츠레하게 있을 때 캡처되는 ㅠㅠ (짅ㄴ진짜 노린거 아님 퓨ㅠㅠ)

유일하게 멀쩡한 표정 성공한,,, 패왕

 

붕방강쥐 비블로스 넘 귀엽슴다ㅠㅠㅠㅠ 

넘 사랑스럽구ㅜㅜㅜㅜㅜ

 

이번 시나리오 설정 넘 죠하요ㅠㅠㅠㅠㅠ 짱

간만에 즐겜하고 있어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