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비싼 지갑 쓰지말아야겠어 작성자우웄|작성시간26.06.02|조회수37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잃어버릴때슬픔이2배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ㅇㄷ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우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어제 두아박 사고 신나서 뛰어가다 떨어뜨린거같잔념...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우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엉골이가있어서괜찮아졌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