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앙 동아리(닉)

살림꾼 앙끼야

작성자최정민|작성시간26.06.03|조회수20 목록 댓글 7

참기름 들기름 시장에서 얼마에 형성되어있는지 알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시멜로우 | 작성시간 26.06.03 대전광역시 개비싸네
  • 답댓글 작성자최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대전광역시 국산 개비싸자
  • 답댓글 작성자댕치 | 작성시간 26.06.03 대전광역시 ㅁㅊ 그럼 난 여태 중국산을 보고잇엇던거라고 앞으로도 할머니표 참기름 소중히 받아와야지..
  • 작성자댕치 | 작성시간 26.06.03 우리동네 시장은 만원..? 만천원 정도 하는듯?
  • 작성자넝이 | 작성시간 26.06.03 난 할머니?가 명절마다 소주?병에 담아주셔서 잘 모르갰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