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바보짓했기니 작성자조승연|작성시간26.06.03|조회수3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왼덩이에 찍어야되는데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연경 | 작성시간 26.06.03 둘 다 찍는거 아니야? 나 둘 다 찍었는데 답댓글 작성자조승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왼쪽 그림을 왼쪽 궁딩이에 찍었어야됐는머 오른쪽에 박앗시 ㄱ- 작성자양미희 | 작성시간 26.06.03 ㄱㅇㅇ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조승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나 좌승연이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