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앙 동아리(닉)

아 바보짓했기니

작성자조승연|작성시간26.06.03|조회수39 목록 댓글 5

왼덩이에 찍어야되는데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연경 | 작성시간 26.06.03 둘 다 찍는거 아니야? 나 둘 다 찍었는데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조승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왼쪽 그림을 왼쪽 궁딩이에 찍었어야됐는머 오른쪽에 박앗시 ㄱ-
  • 작성자양미희 | 작성시간 26.06.03 ㄱㅇㅇ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조승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나 좌승연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