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앙 동아리(닉)

타코랑 부리또 차이점 알아?

작성자더부리부리|작성시간26.06.03|조회수16 목록 댓글 4

부리또는 말아서 먹고 밥이 들어 있음
타코는 밥 없고 반으로 접어서 먹음
부리또는 너무 밥 먹는 기분이덜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청려 | 작성시간 26.06.03 오오
  • 작성자망곰 | 작성시간 26.06.03 오 방금알았어
  • 작성자망곰 | 작성시간 26.06.03 나는 부리또에 밥넣은것보닥 ㅏㅁ자 든 게 좋아
  • 답댓글 작성자더부리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눈아 맛잘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