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앙 동아리(닉)

너네가 올리는 그 외국인 그사람이지

작성자TeSTAR|작성시간26.06.03|조회수25 목록 댓글 6

그냥 한국인 수요 외모가 아니라 인기가 없는데 외퀴들이 한국인들 인종차별한다고 ㅈㄴ지랄떨던 그 아이돌 중 한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추구미 다독가 | 작성시간 26.06.03 근머 그거 아념? 걔네ㅎㅇㅂ더라 ㅋㅋ
  • 답댓글 작성자TeSTA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하이브라고???? 신기하네...방은 먼 가능성을 본걸까
  • 답댓글 작성자추구미 다독가 | 작성시간 26.06.03 TeSTAR 해외가 돈 되는 거 아니까 걔네 출신 데려오는 거 같은머 사실 케이팝은 케이팝으로 흥했는머… 너네 니네 출신에 케이팝 묻으면 좋아하지? 이런 느낌인거 같애
  • 답댓글 작성자TeSTA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추구미 다독가 다들 한국인들이 좋아할 느낌은 아니던데,,,,,신기하네 정말
  • 답댓글 작성자추구미 다독가 | 작성시간 26.06.03 TeSTAR 한국인 타겟은 아닌것같애 한국에서 음악방송도 했시~ 이럴려고 그런것 같던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