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전투표부터 개표하는거야? 작성자우강훈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9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본투표부터 까는건가 뭐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eejeno | 작성시간 26.06.03 이건 아마 지역마다 다를걸?!! 답댓글 작성자우강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