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에서 붐업되던 마라 컵라면 사볼까... 작성자타마|작성시간26.06.03|조회수3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앙나고민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타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후기가 다등 ㅈㄴ맛잇대서 걍호들갑인지 뭔지 긴가민가함 작성자정필교 | 작성시간 26.06.03 마라탕인데 일본에서 수입하는거야? 답댓글 작성자타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이거 원래 중국껀데 일본에서 수입해온거라고봣어 아닐수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