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앙 동아리(닉)

트위터에서 붐업되던 마라 컵라면 사볼까...

작성자타마|작성시간26.06.03|조회수36 목록 댓글 4

앙나고민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타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후기가 다등 ㅈㄴ맛잇대서 걍호들갑인지 뭔지 긴가민가함
  • 작성자정필교 | 작성시간 26.06.03 마라탕인데 일본에서 수입하는거야?
  • 답댓글 작성자타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이거 원래 중국껀데 일본에서 수입해온거라고봣어 아닐수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