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앙 동아리(닉)

아니 왜 교육감에서는 임태희가 1번임?

작성자저당아이스티|작성시간26.06.03|조회수144 목록 댓글 4

쌰갈 헷갈려서 민주당인 줄 알고 잘 못 투표한거 아님?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본 | 작성시간 26.06.03 현직이라그런가????(확실치않음)
  • 답댓글 작성자저당아이스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근데 시장에서는 현직이여도 국힘이 2잔아...나도 이유가 궁금하잔아 뭐지
  • 답댓글 작성자이본 | 작성시간 26.06.03 저당아이스티 지피티말로는 특정 후보가 항상 맨 앞에 오는 것을 막기 위해 지역별로 후보 이름 순서를 바꾸는 순환배열 방식을 사용한대
  • 답댓글 작성자저당아이스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허걱....! ....이럴수가...... 알려줘서 고맙잔아 눈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