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개많이하는직업인데 감기걸려서 목이 맛이갓네 작성자복숭아품질관리팀 정재현팀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1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목 개아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앙똥끼 | 작성시간 26.06.09 팀장님 오늘 하루 병가 어떠십니까ㅠ 답댓글 작성자복숭아품질관리팀 정재현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어흐흑 병가불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