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책 사 읽으려는데 알라딘이 나아 리디가 나아? 작성자크라피카|작성시간26.06.10|조회수2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첨사보잔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달래 | 작성시간 26.06.10 난 보통 리디에서 사 작성자안녕하세요영웅재중입니다승아가학원 | 작성시간 26.06.10 화질이 어디가 낫다햇는데 어딘지 기억이 안남ㅋ 작성자아노코 | 작성시간 26.06.10 뷰어 자체는 리디가 편하긴 해 작성자리암 | 작성시간 26.06.10 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