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정말 엄청난 편도결석을 뽑아냇엇어 작성자햄슨씨|작성시간26.06.12|조회수4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앙끼들한테 보여줫는데 하나같이 다 대박이라고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햄슨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사진이 어디갓는지 몰르겟어 작성자니똥꼬에앙을탔어 | 작성시간 26.06.12 냄새 대박이엇겟다 작성자벙싸는중 | 작성시간 26.06.12 앙동오자마자 본 글이 이거라니 답댓글 작성자형내가말하는애널리스트는경제용어야 | 작성시간 26.06.12 프사 탈모야? 답댓글 작성자벙싸는중 | 작성시간 26.06.12 형내가말하는애널리스트는경제용어야 아니 털이 부숭부숭한거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