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싶 발언!! 작성자TeSTAR|작성시간26.06.20|조회수169 목록 댓글 4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팬인머 전생에 게시판 이름이 뭐드라 암튼 익게에 한페이지에 2~3개씩 패던글 올라오던거 ㅈㄴ 트라우마됨 ㅅㅂ! 내가 운영진들한테 ㅈㄴ 빌어서 언금 먹었던거야ㅋㅋ....오타쿠 친화카페는 개뿔 썅 패 팬 패 패 다 패고 다녔으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리아 | 작성시간 26.06.20 헐 ㅅㅂ 진짜?? 난 걍 연예인이라서 언금인줄알앗는데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