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zip]교회에서 뭔 스티커 줫는데 한사람 당 하나의 사랑이 있었대 라는 문구가 있어서 나 악뮤팬이라 너무 좋은거어 작성자지온|작성시간26.06.03|조회수59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카페 <알 수 없는 동아리> - [신문제작부] 게시판 스크랩O 퍼가기X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럭키재명 | 작성시간 26.06.03 누구세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이선빈 | 작성시간 26.06.03 아 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이선빈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싯츄 | 작성시간 26.06.03 하나가 그 하나인거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