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냥슐랭 쓰리스타

신규호 누가봐도 1찍임

작성자네에던|작성시간26.06.03|조회수39 목록 댓글 5

그리고 모든 시위에 앞장섰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의진 | 작성시간 26.06.03 규호 굥탄핵시위나감
  • 답댓글 작성자네에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ㅁㅈㅋㅋㅋㅋ 그리고 계엄 터진날 국회 달려가서 취재하거나 막고있었을듯
  • 작성자해경 | 작성시간 26.06.03 ㄹㅇ
  • 작성자해경 | 작성시간 26.06.03 후원금도 보냄
  • 작성자띵호와의 증인 | 작성시간 26.06.03 걍 규호는 기사 ㅈㄴ 썻을듯 시위도 ㅈㄴ 가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