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보트낚시조행기

아산 도고지 출조

작성자수원꽝맨(김대일)|작성시간26.06.08|조회수52 목록 댓글 13

이번주는 우여곡절속에 아산에 위치한 도고지로출조 했네요
옥산지에서 낚시하던 허송세월과 좋은하루
아우님들도 입질이 너무 없다며 도고지로
이동 막상 도고지에 도착하니 배수를 엄청나게 했더라구요 저수율이 51% 보트를 펴야하나 고민하다 마땅히 갈곳도 없고해서 그냥 눌러 앉았네요. 배수는 계속되지만.밤이 되면서 입질은 간간히 들어옵니다
같이한 조우들과 2박3일 잘 놀다왔습니다


이를 어쩐다. 미치겠더라고요

엄청 빠졌죠
난감하네^^^^^

오후 늦게 도착한 방장
언능 피세요~~~

마이 포인트 입니다

허송세월도 엪에서 열심히 쪼고 있네요

오늘 비장에 무기 옥수수 글루텐 보쌈 입니다

밤에 찌불이 춤을 춰야 할텐데요

최고에요

아침장에 집중하는 회원분들
화이팅 하세요. 아자아자^^^^^

물안개가 멋져 찍어 봤는데
잘 안나오네

꽝맨 포인트 입니다
마름 사이사이 찔러주세요

즐거운 시간입니다
낚시만 하지마시고 요런 시간도 가져보세요

즐거운 야식타임 꽐라되서 기절함

힘은 장사입니다

상처는 있지만 이쁩니다

요런 사이즈가 주종입니다

이번 출조. 꽝맨에 잡은 제일 큰놈 입니다
이쁘죠...

아침에는 요거트에 블루베리 든든합니다

다들 고생이여 더운데 덥다 더워~~~

덥고 힘들지만 화이팅 해봅니다

같이 출조한 회원분들
허송세월. 수원꽝맨(잘 생겼네), 방장님. 좋은하루.대물저격수 형님

낯 술에 가것는디요

비주얼 죽이죠 드시고 싶은 회원분들은 같이 출조하시죠 제가 맛나게 해 드릴게요

그늘에서 식사 준비중. 허송아 빨리 빨리 ^^^^
배고파~~~

쭈꾸미 삼겹살 예술입니다
이제는 그냥 삼겹살은 못 먹겄네요

저격수 형님이 끓여준 된장찌개 맛나요~~

낯에는 뜨거워 접안장 그늘에서 휴식을 취하러
한명씩 들어옵니다

하늘이 이쁘네요

아침장에 허송아우 엄청 잘 잡더라구요
뻐꾸기까지 했는데 4짜도 잡고. 축하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원꽝맨(김대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울~ 조궁 (장영수) | 작성시간 26.06.09 즐거운시간 이였네요
    나데리고가면
    시원한냉면 줄수있는데
  • 답댓글 작성자수원꽝맨(김대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냉면 해주세요
    작년에 겁나 맛나게 먹었는데
  • 작성자용인-가온(강원식) | 작성시간 26.06.10 이야~기가 맥힙니다!
    바람에 쪼까 고생했지만 먹거리 푸짐하고
    손맛도 징~허게 보고 즐거운 출조였습니다.
    허송님 넉자 감축드립니당^^
    멋진 화보집 잘 보고 가요~
    앞으로도 쭈~~~욱!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동탄 오짜바라기 (김영구) | 작성시간 26.06.10 더운데 다들 대단하네 손맛 많이들 보시고 맛난거 많이 먹고 좋네 좋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