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2회해송방

기생초 단지

작성자12회해송(海松)|작성시간26.06.15|조회수12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9회운정아이(혜숙) | 작성시간 26.06.19 해송 선배님!
    아직 양반 여름이지예?
    사진보니 건강하신듯~~
    저는 시부모님 산소 갔다가 함양 인산가에서 하루 쉬었다 가려구요.
    초록의 숲들이 밀양보다 울창하네요.
    우리보다 골짜기라 ㅎㅎ
  • 답댓글 작성자12회해송(海松)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잘 지내시는지요?
    올해 여름은 예년보다 다소 이른것 같습니다.
    무더운 여름의 강 건강하게 잘 건너시기를 기원할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