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초 단지 작성자12회해송(海松)|작성시간26.06.15|조회수1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19회운정아이(혜숙) | 작성시간 26.06.19 해송 선배님!아직 양반 여름이지예?사진보니 건강하신듯~~저는 시부모님 산소 갔다가 함양 인산가에서 하루 쉬었다 가려구요.초록의 숲들이 밀양보다 울창하네요.우리보다 골짜기라 ㅎㅎ 답댓글 작성자12회해송(海松)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잘 지내시는지요?올해 여름은 예년보다 다소 이른것 같습니다.무더운 여름의 강 건강하게 잘 건너시기를 기원할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