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통방

이제 일한 지 3개월차 신규입니다

작성자워니니(경북)|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3
이제 일한 지 3개월차 신규입니다(급여, 세입 , 세출 , 발전기금 등 맡고있습니다) 실장님께 여쭤보면 계속 혼나서 여기 카페에 물어봅니다 ㅜㅜ 제가 병외출과, 병조퇴로 이번달에 2번 급식을 안먹었으면 급여 공제할때 급식비를 2번 빼고 공제하면 되나요? 따로 필요한 내부결재 같은게 있어야하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제주) | 작성시간 26.06.23 new 학교마다 내부적인 지침이 있을 거여서요 5일 이상 연속된 연가 시에만 급식비를 면제해준다던지 하는.. 작성자님이 말씀해주신 경우도 빼주는 경우는 거의 보지 못했네요 ㅜㅜ 영양선생님께서 알고 계실 거에요 물어보세요~
  • 작성자유키프(강원) | 작성시간 26.06.23 new 보통 5일 이상 빠지면 공제하던가 할거에요. 일일이 하루 안 먹었다고 하루를 공제하진 않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워니니(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