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사셤

1차 양이라고 가정하면

작성자김태열|작성시간26.05.31|조회수864 목록 댓글 5

1차 양이라고 가정하면, 몇 문제 틀려야 합격권인가요?

거의 다맞아도 떨어지는 점수아닌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를까야 | 작성시간 26.05.31 하지마세요
  • 작성자3제대장 | 작성시간 26.05.31 1차부터 양이면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 작성자긴기남 | 작성시간 26.05.31 1차양은또 첨들어보네 ㅋㅋㅋ
  • 작성자사고쳐보자 | 작성시간 26.05.31 1차 양인데 셤준비하실 깡이시면 경간부하십쇼
  • 작성자캐딜락킴 | 작성시간 26.06.02 딜로 찍어누르세요. 경감시험까지 쳐보니 공부만 열심히 하면 되더라고요. 물론 올라갈수록 등수는 점점 낮아지죠. 또 열심히하는 모습 보여주면 근평주시는 분도 생각을 다시 하게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