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양이라고 가정하면, 몇 문제 틀려야 합격권인가요?
거의 다맞아도 떨어지는 점수아닌가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를까야 작성시간 26.05.31 하지마세요
-
작성자3제대장 작성시간 26.05.31 1차부터 양이면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
작성자긴기남 작성시간 26.05.31 1차양은또 첨들어보네 ㅋㅋㅋ
-
작성자사고쳐보자 작성시간 26.05.31 1차 양인데 셤준비하실 깡이시면 경간부하십쇼
-
작성자캐딜락킴 작성시간 26.06.02 딜로 찍어누르세요. 경감시험까지 쳐보니 공부만 열심히 하면 되더라고요. 물론 올라갈수록 등수는 점점 낮아지죠. 또 열심히하는 모습 보여주면 근평주시는 분도 생각을 다시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