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사셤

공판부분

작성자딱한발|작성시간26.06.05|조회수509 목록 댓글 3

신광은 강의듣고있는데요
형법 총각론, 형소법 수사증거파트는 ox문제집이나 최근 기출문제집이 있는거같은데 공판부분은 없더라구요
다들 공판부분은 다른 교수님 문제집으로 공부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상방위킬러 | 작성시간 26.06.05 저도 궁금해서 게시글 쓸려고 하던 참이였습니다. 수사증거는 기출 돌렸는데 공판은 없어서 다들 어떻게 공부하시고 계시는가요?
  • 답댓글 작성자딱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수사증거 ox로 푸셨을까요?
  • 작성자오상방위킬러 | 작성시간 26.06.05 아뇨 신광은 일반 기출로 돌렸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