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판부분 작성자딱한발|작성시간26.06.05|조회수50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신광은 강의듣고있는데요 형법 총각론, 형소법 수사증거파트는 ox문제집이나 최근 기출문제집이 있는거같은데 공판부분은 없더라구요다들 공판부분은 다른 교수님 문제집으로 공부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상방위킬러 | 작성시간 26.06.05 저도 궁금해서 게시글 쓸려고 하던 참이였습니다. 수사증거는 기출 돌렸는데 공판은 없어서 다들 어떻게 공부하시고 계시는가요? 답댓글 작성자딱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수사증거 ox로 푸셨을까요? 작성자오상방위킬러 | 작성시간 26.06.05 아뇨 신광은 일반 기출로 돌렸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