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과 문의 작성자현이112|작성시간26.06.08|조회수20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궁금해서 글 올려 봅니다ㅎㅎ지구대에 경장 저 포함해서 2명이 있는데 2차 고과 수 우 이렇게 되나요? 아니면 수 양 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띵떵 | 작성시간 26.06.09 수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