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2026년 6월 9일인데,, 지금부터 승시 준비한다해도 가망있을까요…? 강의는 들을 시간이 없고 기출만 보려고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얌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기본서도 함께 봐야할까요??
-
답댓글 작성자공상폭체협주강공손 작성시간 26.06.10 얌얌이 넵 기본서도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찰청 일꾼 작성시간 26.06.10 얌얌이 형법은 몰라도 형소는 최소한 요약서라도 봐야할 것 같아요
-
작성자써비스K 작성시간 26.06.10 첫댓글https://gichulpro.xyz 세상의 모든 기출
-
작성자Jellybelly 작성시간 26.06.18 요즘 기출만 돌리는 걸론 매우 부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