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사셤

진지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얌얌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758 목록 댓글 8

금일 2026년 6월 9일인데,, 지금부터 승시 준비한다해도 가망있을까요…? 강의는 들을 시간이 없고 기출만 보려고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얌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기본서도 함께 봐야할까요??
  • 답댓글 작성자공상폭체협주강공손 | 작성시간 26.06.10 얌얌이 넵 기본서도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찰청 일꾼 | 작성시간 26.06.10 얌얌이 형법은 몰라도 형소는 최소한 요약서라도 봐야할 것 같아요
  • 작성자써비스K | 작성시간 26.06.10 첫댓글https://gichulpro.xyz 세상의 모든 기출
  • 작성자Jellybelly | 작성시간 26.06.18 요즘 기출만 돌리는 걸론 매우 부족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